음악치료란 무엇인가?
음악치료란 승인된 음악치료 프로그램을 완료한 자격을 갖춘 전문가에 의해서 치료 관계 내에서의 개별 목표를 달성하기 위해 음악 개입의 임상적이고 증거에 기초한 치료입니다. 음악치료는 음악에 대한 깊은 헌신과 다른 사람을 돕기 위한 방법으로 사용하고 싶은 열망을 수반하는 사명이기도 합니다. 음악치료는 비교적 최근에서야 전문분야로 확립되었지만 음악과 치료는 오래전부터 관련되어 있었습니다.
음악치료의 사용범위
음악치료는 광범위한 분야입니다. 음악치료사는 음악의 기반을 경험으로 사용하여 인간의 기능 중 하나 또는 여러 분야에서 클라이언트의 요구에 대응합니다. 인지와 학술, 감정/심리학, 행동, 커뮤니케이션, 사회, 생리적인(감각적, 운동적, 통증적, 신경학적, 기타 물질적 시스템) 영적, 미학적입니다. 음악체험은 멜로디 하모니, 키, 모드, 미터, 리듬, 음정/음역, 지속시간, 음색, 모양, 질감 및 계장 등의 치료효과를 위해 음악의 요소를 전략적으로 사용하도록 계획되었습니다.
음악치료 사용처
일반적인 음악요법의 사용으로는 특별한 요구를 가진 사람과의 발달 작업(커뮤니케이션, 운동 스킬 등), 추억 속에서의 작사 청해, 고령자와의 오리엔테이션 작업, 가공 릴랙스 작업, 뇌졸중 생존자의 신체 재활을 위한 리드미컬한 트레이닝 등이 있습니다. 음악치료는 의료 병원, 암 센터, 학교, 알코올과 약물의 회복 프로그램, 정신병원, 양로원, 교정시설 등 다양한 곳에서 사용되고 있습니다. 음악 치료는 소리의 기본적인 측면에 대한 신경과 물리 및 기타 반응에 기반하여 보다 일반적이고 비문화적인 접근에 의존하는 무소파와는 다릅니다. 음악 치료는 건전한 치유라고도 불립니다. 이사실에 의해 광범위한 연구가 이루어지고 있습니다.
음악치료의 목적
음악 치료는 신체적 정신적인 이익을 제공하는 것을 목적으로 하고 있습니다. 음악 치료사는 수술 전후 스트레스 해소부터 알츠하이머병 등 신경병에 이르기까지 다양한 분야에서 환자를 돕기 위해 음악 치료 기술을 사용하고 있습니다. 불안 우울증, 안전불감증, 조현병 등의 정신 건강 장애로 진단된 환자에 과한 연구는 음악 치료 후 정신건당의 몇 가지 개선을 관련짓고 있습니다. 영국의 보건사회복지부 산하 행정 비부처 공공기관(NICE)은 음악치료는 정신건강 문제를 겪는 개인들을 돕는 효과적인 방법이며, 이러한 종류의 도움을 필요로 하는 사람들에게 제공하기 위해 더 많은 일을 해야 한다고 주장합니다.